Post by edwardkim » Sat May 13, 2017 7:20 am

안녕하세요
우연히 오픈카트를 알게 되어 공부를 할려고 합니다
우선 제가 좀 알고 싶은게 있습니다.
첫째는 멀티 스토아가 된다고 하는데 이 기능이 제가 생각하고 있는 것이 구현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a도메인 b도메인을 예를 들어 설명 드리면 두 도메인으로 웹사이트 접속시 왼쪽 상단 상점 로그 이미지가 각각 따로 따로 표시(a도메인으로 접속시 a도메인 로그로 표시되고 b도메인으로 접속시 b도메인 로그로 표시) 가능한지요?
그리고 각각 도메인별 커스토머 관리가 가능한지?
구매한 상품이 각 도메인 별로 관리 가능한지?(위 것이 되면 가능할것 같습니다)
물론 디비는 하나를 사용하여 각각 두도메인을 관리하는 것을 원합니다.

그리고 둘째로 멀티 랭귀지가 지원된다고 하는데요 예를들어 3개 나라 (한국어 영어 중국어)를 만들었을 때
예를 들어 상품 등록시(회사 설명 페이지도 그렇구요) 상품 설명을 각 나라별 언어로 등록을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어떤 사이트는 한국어로 등록하고 고객이 보는 페이지에서 언어를 선택하면 구굴번역을 써서 보여지더라구요.
저는 이렇게 되는 것 말고 3개 국어를 각 나라별로 상품 페이지에서 등록하는 것을 원합니다.
이것이 가능한지요?
아니면 오픈카트는 어떤 방식으로 멀티 랭귀지를 지원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지금 공부를 시작할려고 하는데 우선 궁궁한 점이 있어 이렇게 실례를 무릅쓰고 질문 드려 봅니다.
감사합니다^^

Newbie

Posts

Joined
Thu Mar 30, 2017 5:16 am
Who is online

Users browsing this forum: No registered users and 5 guests